여행

가볼만한 곳 원주 허브팜

!? 2012. 11. 13.

 

 

 

 

원주에 자주 가기만 하고 막상 원주에 뭐가 있을까 생각해보진 않았다.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원주에 허브농장이 있었네 그려~~!!

경주에도 허브랜드가 있었는데.... 그 사진은 어데로 갔나~~!!

허브팜 입구입니다.

가격이 나온 곳을 찍었어야 했는데....

4~10월 요금(하절기)

가격은 성인 6000원 / 학생(중고생) 5000원 / 경로/군인/장애인/어린이 4000원

어린이는 3세 ~ 13세까지 어린이 요금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11~3월 요금(동절기)

정규요금의 2000원씩 할인

카드도 됩니다~~~!!! ㅋㅋㅋ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이렇게 사진찍기 좋게 해놨더군요..

하지만, 역광이라 패쓰했다는 ㅡ.ㅡ;;



 

앞 쪽에서는 허브족욕도 할 수 있는데, 무료네요

다 돌아보고 나가실 때 들러서 가시면 될 듯해요.

 

 

표지판 이에요~!!!!

여긴 뜰이라는 이름으로 나눠 놨더군요..



 

 

하우스 안으로 들어갔는데, 향기가~~~~음 스멜!!!!!

 

 

 

 

갖가지 허브들이 많이 있어요!!!!

허브는 손으로 쓰다듬으면 손에 냄새에 베이는거 아시죠??

그럼 맡아보세요!!


 

 

 

 

그리고, 여긴 뭔가!!!!!

자기소원들을 적어서 다들 꽂아놨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우리도...!!!

이건 동생이 ㅋㅋㅋ


 



 

 

 

 

여긴 분수뜰

입이 궁금해서 매점으로 가는길에 있길래 두리번 두리번 ㅋㅋ


 

 

 

무지개까지 납셨네요!!!

 

 



심통이 났나...

조카에 표정 ㅎㅎ

 

 

 

 

매점으로 가서 아이스크림 냠냠

블루베리, 레몬밤, 로즈마리

음... 방향제가 입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ㅋㅋㅋ

나름 맛 괜찮음

 

 

 



대체적으로 이쁘게 꾸며 놓은 거 같아요


홈페이지도 있어요!!!!

http://www.wonjuherb.com/

오시는데 참고하세요~!!!!!



 


편안하게 천천히 즐겨봤던 거 같네요..

이 날 날씨도 참 좋았네요!!!!

괜찮은 곳이었던 거 같네요...

원주에서 사시면서 안가보셨다면 한번쯤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