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변기닥터 젤로샷 (변기 Dr. JELLO SHOT) 사용 후기

!? 2024. 3. 10.

 

 

걸이형 변기세정제, 수조에 넣는 변기세정제 등등 많은 종류의 변기세정제를 써봤어요.

이번에 변기닥터젤로샷 TV 광고를 한참 보다가 쓰기 편한 거 같아 구매했어요.

1Set에 라벤더향/레몬향 각각 3개씩 6개가 들어있어요. 개당 12회 / 총 72회분

 

라벤더향만 먼저 뜯어봤는데 간편하게 눌러서 쓸 수 있는 주사기 형태로 되어 있어요.

 

 

 

 

세정, 탈취, 향균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젤로샷

개봉해 보니 향긋하니 향이 좋아요.

 

박스 옆쪽에 사용설명서가 있어요.

변기에 밀착시킨 채로 하트모양 홈을 한 칸씩 밀어주면 젤리가 부착 

 

 


손잡이를 돌려가면서 하트를 홈에 맞추면 돼요.

총 12회 사용가능하며, 변기에 2회~3회 정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네요.

 

처음에 미숙해서 두 번 쏘고 제대로 부착 안되고 두 번 정도 실수하니 잘 부착되네요.

권장사항이 2 ~ 3회이라니 잘못 쏜 것도 아니네요 ㅎㅎ

물을 내려보니 거품이 나면서 세정되는 듯. 화장실에 향이 가득해요

 

 

 

 

 

위와 같이 여러 곳에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싱크대 배수구도 쏴봤어요.

배수구가 금방금방 더러워져서 힘들었는데 계속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봐야겠네요

 

 

이상 변기 닥터 젤로샷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