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드래곤플라이트 희귀종 새끼용 시작(시작하는 유저를 위한 공략집(For KaKao))

!? 2012. 11. 13.



처음 로딩화면이다.

 

처음 사용자라면 수정 1개를 얻었다고 한다.

 

이 수정은 상점에서 골드로 바꿀수가 있다.

 

처음 사용자에게 수정 15개와 + 1개 해서 16개 기본 받게 된다.

 

 

캐릭터변경 바로위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 상점을 나오게 해서 상점으로 들어가본다.

 

 

상점에서 수정구입을 클릭하면 아래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글을 남기도록 유도하는데 들어가서 남

 

기지 않고 나와도 수정을 5개씩 받아서 10개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하면 총 수정갯수는 26개가 된다.

 

그럼 이 수정으로 골드를 구입해보자.

 

상점에서 골드구입을 클릭한다.

 

총 26개이니깐 수정20개와 수정5개로 바꾸면 16500원으로 처음 시작할 수 있다.











 

자 이제 상점에서 드래곤 에그를 구입해서 희귀종을 뽑아보자.

 

짠!!! 희귀종이 뽑혔다.

 

어떤 희귀종이 좋은지 의견이 분분해서 뭐가 좋다고는 말을 못하겠다 ^^;;

 

난 전격형으로 뽑았다.

 

랜덤이니 잘 뽑혀야겠죠???

 

만약에 안뽑혔다면 프로필에 들어가서 젤 아래에 있는 탈퇴를 눌러 반복해도 좋다.

 

뽑기를 잘해야하니..ㅋㅋㅋ

 

한방에 뽑히면 얼마나 좋을려나...

 

자 그럼 나머지 돈은 모두 무기 업그레이드에 투자하자.

10월 말인가(정확히 기억안남 -_-;) 기준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수정을 다시 안주네요..


다른 방법이 없을까나..

 

자, 무기업그레이드에 투자

 

게임을 조금하다 보면 리뷰를 작성하라는 메세지가 나온다.

 

갔다오기만 해도 3000골드인가 가물가물 ㅋㅋ

 

암튼 보상받게 된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둥지추가를 해서 용을 두마리 끌고 다니자 ㅋㅋ

 

프로필에 들어가면 둥지추가가 있다.

 

가격이 좀 된다.

 

2만골드둥지 추가는 1개밖에 안된다.

 

많으면 얼마나 좋으련만...

 

고로 새끼용은 두마리만 데리고 다닐 수 있다.

 

 

그리고 돈을 좀 더 모아서 뽑기를 잘 해서 희귀종 두마리가 된다면 완존 좋겠죠?? ㅋㅋㅋ











 

그리고 몹을 죽이고 나오는 동전은 1골드입니다.하지만, 보석은 훨 비싸죠.

 

 

무기업그레이드를 하면 이렇게 되겠죠??아이템 효과입니다.

 

이상. 허접한 공략집이었습니다.자 이제부터 시작이겠죠??고고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