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양평 레일바이크

!? 2012. 11. 13.
워크샵으로 양평에 있는 레일바이크를 타고 왔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요..

주차장이 넓고 바깥쪽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관광차까지 올 정도이니 ㅋㅋ


자 탑승권을 끊었습니다.

인원이 몇명이었더라??

꽤 많았습니다. ㅎㅎㅎ

22호차부터 28호차 까지이니

탑승시간 15시

도착때가 2시 정도였으니 1시간동안 방황 ㅎㅎ



 
가격은 4인승짜리 단체로 10%로 할인해서 한 차량당 26100원이었네요.

시간으로 나눠져있으니 예약이 좋을듯 하네요..

안그러면 저희처럼 많이 기다려야한다는 ㅎㅎ;;

 

 

매표소 전체 풍경입니다..

안쪽에는 오락실도 있다는


 
짜짠!!

우리가 탈 레일바이크 입니다.

 

 
자 이제 23호차로 탑승!!!

저희 직원분이 먼저 뒷자석으로 엉거주춤 ㅋㅋㅋ

뒷자석은 자전거 안장처럼 되어 있어요!!

출발 !!!







경치가 참 좋았어요!!


터널 통과~~~!!


드디어 도착!!


도착하면 레일바이크를 돌아갈 준비를 하죠!!!

이렇게 바이크를 돌려줘요~~!!


그리고 나선 하나밖에 없는 매점으로 직행 ㅋㅋ

한 20 ~30분 정도 있었던 듯

갑자기 고양이가 테이블에 껑충~~!!

다들 찍는다고 바빴다는...

냥이는 배불리 먹고 텼다는 ㅋㅋ


군데 군데 전등이 있죠..?

밤에 오면 또 다른 풍경이 펼쳐질 듯 하네요..


갖가지 문구들이 참 웃겼네요 ㅎㅎㅎ


윗쪽에 전구들이 막 있었다는

밤에 켜지는 걸 보고 싶어졌다는 ㅋㅋ


드디어 도착해서 출발한 준비 ~~~!!

돌아올 때는 너무 추웠네요...

겨울에는 못 타지 싶다는....

나름 괜찮은 경험이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