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러브커피 샘일병 특별주문 공략

!? 2012. 11. 13.





샘 일병의 아메리카노 주문이 들어왔네요

군바리가 무슨 아메리카노인지 ...

그냥 길다방이나 가지..ㅋㅋㅋ

잔은 큰 XL로 해주세요~~!!


샷은 하나만 추가해주세요..

두개 넣는 분도 있는데 상관은 없는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이니깐 물만 넣어야겠죠??

뜨거운 물 선택해주세요..


양은 25정도면 되요...


시럽은 PASS 해주세요..


주문이 끝났네요~~!!!





샘 일병의 두번째 주문

우유 주문
이 들어왔네요

잔은 XL 머그컵으로 합니다.


우유는 일반우유로 합니다.

테스트는 못해봤지만, 저지방우유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온도는 60도 정도로 해줍니다.


양은 25정도로 맞추면 됩니다.

양은 대부분 25인거 같네요


 

자 두번째도 미션 클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