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러브커피 포카리걸 엄친아 길거리 영업

!? 2012. 11. 13.




간만에 다시 하는 길거리 영업

포카리걸과 엄친아 영업한번 해보겄슴다.




포카리걸 등장


★ 포카리걸 영업멘트 정리

혹시 남자친구 있으세요?
가보고 싶은 여행지가 있으세요?
치마가 너무 예뻐요
어쩜! 눈이 정말 예쁘세요~
휴, 요즘 불경기라 걱정이네요.
라라라라라라~ 널 좋아~
어디서 뵌 거 같은데...
혹시 자전거 타고 다니시지 않으세요?
눈이 엄청 예쁘세요.
피부가 보송보송 아기피부 같아요.
머리결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와, 직접 코디 하신거에요?
여행가고 싶은 곳 물어도 되요?

포카리걸 영업성공~~~!!!









자 그럼 두번째 엄친아 영업해보겠습니다.


엄친아 등장

★ 엄친아 영업멘트 정리

운동 잘하세요?
키가 훤칠하시네요
혹시 게임 좋아하세요?
다정다감하신 성격 같아요.
휴, 요즘 불경기라 걱정이네요
커피 좋아하세요?
앗!(털썩)
아.. 어떡하지..
인기 많으시죠?
너무 잘 생기셨네요.

엄친아도 영업성공~~~!!!

그럼 포카리걸과 엄친아가 나타나기만을 기다리시면 되겠네요.. ^^

간만에 또 아이러브커피를 하니 일에 집중이 안되네요 ㅜ 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