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러브커피 엄친아 특별주문 공략

!? 2012. 11. 13.







엄친아는 뭘 먹을란가...

역시 유학파였네요...

더블샷 라떼 주문들어왔네요..



잔은 더블에소로 해주세요~~!!



에스프레소 2샷으로 넣습니다.




우유는 일반우유 넣고요...




보통 데우는 온도는 60도 죠...

다른 곳이랑 마찬가지로 60도 갑니다.





우유양도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25로 맞춰줍니다.




시럽은 바닐라시럽 1번 꾸욱~~!!





주문 맛있게 성공....





엄친아 좋다네요 ㅋㅋ





 

두번째 주문 들어왔네요..

이번엔 에스프레소...

역시 유학파는 틀리네요..

찐하게 타 봅시다.



잔은 데미타세 선택..




과연 투샷이 될까요??

그냥 원샷으로 갑니다. ㅎㅎㅎ



시럽 안넣고는 안되겠죠??

바닐라시럽 1번 ..꾸욱





 

두번째 주문도 무난히 성공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