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카오톡 게임 모두의 게임 후기

!? 2012. 11. 15.



새로 나온 카톡게임 두번째 올려봅니다.

 

이번엔 모두의 게임..

 

진짜 단순한 게임이에요...총 다섯가지 게임이 있는데..모두 합산해서 점수가 올라갑니다.

 

핫도그 스튜디오라는 회사에서 만들었길래 찾아봤어요..

 

모바일게임 회사더군요..

 

몇가지 게임이 있던데...이 회사도 대박나셨으면 하네요..

 

 

 

 

 

 

 

설치하고 들어가면...

 

짠!!! 제 카톡친구들은 아쉽게도 아무도 안하고 있네요 ㅠㅠ

 

 

 

 

첫 번째 게임이에요.. 때려때려 두더지

 

두더지 게임 아시죠???

 

45초동안 그냥 마구 누르면 되는데...문어가 같이 튀어 나와요..

 

문어를 누르면 먹물 뿌리네요...고것만 피해서 마구 눌러주심 되요..

 

아주 쉽죠..??? ㅋㅋ

 

 

 

 

 

문어를 피해서 마구 때려주세요..

 

가끔 폭탄든 두더지 나오는데...때려주면 주위에 같이 죽네요..

 

 

 

 

 

콤보가 높을수록이었던가...저렇게 별들고 있는 두더지의 점수가 높아져요.

 

역시나 콤보가 중요하겠죠????

 

 

 

 

 

5레벨까지 레벨이 오를때마다 게임이 하나씩 열려요.

 

 

 

 

두번째 게임은 알록달록 색종이..

 

45초동안 단순하게 동서남북으로 같은 색깔로 옮겨주면 되는 게임이죠..

 

콤보하면 보너스 점수 나와요!!!!

 

 

 

 

 

 

세번째는 아슬아슬 비행기..

 

45초동안 날라오는 수 많은 콩알탄(?)들을 피해 별을 마구 먹어줘요..

 

잘 피해다니면서 별 먹는게 장땡입니다. ㅋㅋ

 

 

 

 

 

 

네번째 게임 차례차례 숫자.

 

무지 단순한 게임...

 

45초동안 순서대로 클릭클릭.

 

숫자, 알파벳, 한글 자음이 순서대로 반복해서 나와요..

 

스피드가 생명이겠죠??

 

 

 

 

 

 

 

마지막 백발백중 양궁

 

옆으로 나오는 과녁을 맞추는 게임이에요.

 

처음엔 크게 나오다가.. 점점 작게 나와요..

 

연속으로 맞추면 역시 콤보 점수 줍니다.

 

 

 

 

 

 

아주 단순한 게임이지만, 단순한게 중독성이 강하죠..

 

이 다섯가지 게임이 합산이 되어서 나와요..

 

각자 잘하는 부분이 다를거라 생각드네요...골고루 잘하지는 못하니깐요 ..

 

저는 단순무식 차례차례누르기?? ㅋㅋㅋ

 

 

 



 

 

단순한게 경쟁을 불러일으키네요...아쉬운건 친구들이 아직 하고 있지 않다는 거 ㅋㅋㅋ

 

아니면 순위경쟁에 불타올라 열심히 할텐데 말이죠..

 

또, 미니게임 5개라 그것도 좋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