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애니팡 아이템 3종 추가

!? 2012. 11. 13.




 

 

 

10. 29. 2시경에 업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애니팡이 시들시들 했었는데...

또, 한번 해봐야 겠군요..

지금 들어가면 11/6일까지 출석부에서 코인1000개를 준다고 합니다.

하지 않아도 미리 받아놔도 좋겠죠 ~~!!!

 

 



 



폭탄 50개, 100개, 200개를 터뜨려서 3개다 확인!!!!!

아이템은 시간 추가, 돋보기, 긴급 폭탄 3종이라는데 어찌 캔디팡 아이템이랑 비슷하네요 ㅎㅎ


 



먼저 돋보기 아이템입니다.

잘만 캐치하면 충분히 콤보를 살릴 수 있는거 같습니다.



화면상에서 바로바로 돋보기가 뜹니다.



 

 

두번째 긴급폭탄 아이템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오른쪽 상단에 파랗게 나옵니다.

콤보가 사라질려고 할 때 누르면 좋을 거 같네요. 한번만 사용가능합니다.

사용하지 않아도 게임이 끝나면 자동으로 사용되어지니 구입을 했다면 사용하세요.

 



세번째 시간추가 아이템입니다.



세번 나온다고 하니 빨리 빨리 잡으셔서 획득하세요!!!

 



아이템을 구입하고 게임실행 화면입니다.

안경잡이까지 선물로 주네요!!!!

자 그럼 고득점을 향하여 고고~~~!!!



그리고, 아이템은 추가적으로 또 업데이트 예정이라니깐 또 다른 재미가 있겠네요

그나저나 이젠 점수가 확 올라가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