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카오톡 게임 점핑스타 후기

!? 2012. 11. 15.

 

 

카카오톡 게임이 4개나 나왔네요...

 

그 중에 점핑스타를 하다가 올려봅니다.

 

게임이름 그대로 핸드폰을 좌우로 흔들면서

 

아니면 드래그해서 점프를 하면서 위로 올라가는 게임이에요

 

그게 다에요!! 간단하죠 ㅋㅋ

 

카톡게임은 항상 콤보가 있죠...

 

무지개 색깔의 발판(?)을 제외한 발판을 딛고 올라가면

 

콤보가 계속 올라가요..

 

무지개색 발판은 콤보가 안되는 대신 좀 더 많이 올라가는 거 같아요.

 

 

 

 

12월 2일까지 이벤트기간이네요.

 

10만점이상 달성하면 100% 별지급한다네요..

 

저도 일단 10만점만 기록하고 나왔어요 ㅎㅎㅎ

 

혹시 알아요..갤럭시 노트2 받을지  ^^;;

 

홈페이지의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이에요..

 

 

 

 

 

게임은 랭킹전과 개인전으로 나눠져 있어요..

 

근데 제가 게임을 할 땐 친구들이 한명도 안하고 있더군요. ㅜㅜ

 

그래서 개인전은 못해봤어요..

 

 

랭킹전은 여느 카톡게임과 똑같아요.

 

1분내 최고 점수 내기..

 

 

개인전은 해보지 못해 아쉽네요..

 

화면상에 같이 나올까요?

 

누적골드 90%를 승리자가 가져가니 괜찮군요.

 

 

게임내에서 아이템들을 먹을 수 있어요.

 

점프를 하면서 나오는 아이템을 먹을 수 있죠..

 

로켓이 저는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냥 슝 몇m 날라가니 ㅋㅋ

 

골드러쉬는 동전이 이따시 만큼 커져요..먹기 쉽겠죠??

 

 

프리미엄 아이템은 게임전 구입해서 게임내에서 적용되는 아이템이에요.

 

스타트 부스트는 드래곤 플라이트에서 나오는 HF1500, HF3000이랑 비슷하네요.

 

콤보키트는 아무 발판이나 밟고 올라가도 5콤보까지는 괜찮아요.

 

 

 

별은 게임을 하기위한 애니팡 하트 아시죠??

 

캐럿은 드래곤플라이트의 수정과 비슷하네요..

 

 

그림 솜씨가 없어서 그리다가 졸라맨 그렸네요..

 

본인이 그린 캐릭터로 아니면 사진으로 게임을 하면 더 잼나겠죠?

 

 

게임방법 간단하죠??

 

핸드폰을 좌우로, 아니면 좌우로 드래그해서 발판을 밟고 올라가는..

 

10콤보 달성하면 슝~~!!!하고 부스터 상승

 

넷마블에서 이미지 가져왔어요.

 

자세히 알려주네요!!!

 

 

 

상점이에요..

 

상점에서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입해요..

 

그리고 여기서 연필모양을 클릭하면 캐릭터를 그리거나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요.

 

캐릭터도 살 수 잇는데...아무래도 캐릭터는 저마다 능력치가 틀리겠죠??

 

돈 들어서 패스 했어요 ㅋㅋ

 

 

 

게임시작화면 이에요..

 

터치하면 시작해요...시작하기 전에는 제자리에서 계속 점프중 ㅋㅋ

 

 


이렇게 점프를 하면서 올라가요..

 

저기 스프링 아이템 있네요...

 

좌, 우 끝으로 넘어가면 반대편으로 넘어와요..

 

좌측으로 끝까지 넘어가면 우측에서 나타나겠죠???

 

그것도 잘 활용하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점핑스타 후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