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1 to 50 리뷰 카카오톡 게임 공략

!? 2012. 11. 28.






카카오톡 게임이 몇가지 또 나왔네요.

 

먼저 해 본 게임은 1 to 50

 

예전에 이 게임이 있었는데..

 

모두의 게임에도 비슷한게 있죠..

 

 

 

 

 

웨스트 리버라는 회사에서 만들었네요.

 

아직은 아주 작은 회사 같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몇가지 게임이 더 있던데.

 

아이폰 게임인 듯 싶어서 저는 패스 ㅋㅋ

 

 

 

이벤트 기간동안 다이아몬드 3개를 하루에 한번씩 준다는군요.

 

기간은 금방 지나가서 ㅎㅎㅎ

 

12월 초였던 거 같네요.

 

 

벌써 친구 몇몇분들이 설치를 했네요..ㅎㅎ

 

빠르기도 하시지..

 

UI는 기존 카톡게임이랑 비슷하네요.

 

카메라 같이 생긴 걸 눌러 보니..

 

친구가 게임했던 걸 볼 수가 있네요..

 

요런게 기존 카톡게임이랑 틀리네요.. 훔쳐보기(?) ㅋㅋ

 

 

자 이 게임에서는 별사탕을 쓰는군요.

 

하트, 날개, 별사탕...등등...너무 많아 ㅋㅋ

 

 

캐릭터도 변경이 가능하네요..

 

능력치가 조금씩 틀리니 보석이 많아지면 구입하는 것도 괜찮을 듯

 

 

그럼 게임한번 해볼까요??

 

이 게임은 뭐 워낙 심플하니...

 

1부터 50까지 1분내에 최대한 빨리 누르기 끝~~~~!!

 

 

 

10단위로 색깔이 틀리니깐 그것만 잘 보면 될 거 같네요.

 

 

 

친구가 했던 걸 한번 봤어요...

 

 

 

잘 좀 하지...

 

왜 이리 못하누 ㅋㅋㅋ

 

 
그래서 저도 도전!!!!

 

28초 나왔네요..

 

그냥 심심풀이 게임이네요.

 

경쟁심리에 또 한번 불을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