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짐보리 맥포머스 62pcs

!? 2015. 11. 11.




 

 


아주 가끔 보는 조카


볼때마다 커 있다.


항상 장난감을 한 가득 들고 왔는데, 내가 전에 사줄려고 했던 맥포머스를 들고왔다


사실 너무 비싸서 못 사줬다 ㅎㅎㅎ


내가 살려고 했던것 보다 갯수가 적은데 62pcs에 10만원 정도!!!


자석으로 각각의 모양들이 서로 붙어서 여러가지를 만들 수 있다.


아래 정보는 조카가 가지고 온 거랑 구성품이 다르네 ㅎㅎ



책자 겉표지이다.


금붕어, 펭귄.....


3세부터 이용하란다.


넘겨 보면 구성품이랑 몇가지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다.






조카의 맥포머스 62는 삼각형, 이등변삼각형....


아~~~~ 도형 5가지가 들어있다 ㅎㅎㅎ


절대 도형을 몰라서 나열 안한게 아니다.


귀찮아서 넘어 가야지.

 

 

 

 

 





요로케 만드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왔다.


조카가 4살인가 5살인가.


나쁜삼촌인가보다 나이를 모르겠다


아직은 잘 못 만드는 듯 하다.


금붕어 만들어봐~~~!!!


삼촌이 만들어~~~~!!


이러고 있다.


그래서 나도 한번 만들어 봤다.


금붕어 짠!~~~~~




자석이라 땅에 쭈욱 나열해서 붙이고 싸악~~!! 들면 몸통완성


옆에 지느러미 붙이고 하면 끄읏!!!



구성품들 쫘악 나열 해봤다.


조카보고 삼촌이 사진찍게 들어봐!!!!


요러케?? 이러케???


요러고 있다.




붙여서 들어도 잘 안떨어지더라..


나중에 삼촌이 더 많은걸로 사줄께...


이제 로보트는 그만 사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