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사무실에 놓고 쓰기 편한 미코(MK-108) 미니 가습기

!? 2014. 12. 26.

 

 

 

 

건조한 사무실에 필수품인 가습기!!

 

작년에 쓰던 가습기를 올해 쓰다가 떨어뜨렸더니 금이 가면서 생명을 다해 버렸다.

 

검색 검색!!!

 

책상에 놓고 쓰기도 편한 미니 가습기 MK-108 미코  발견!!!

 

성격이 급한 관계로 바로 결제!!!! ㅎㅎㅎㅎ

 

 

 

택배 오자마자 뜯어서 찰칵!!

혹시 몰라서 필터는 따로 구입 (5개)

 

 

인터넷에는 가습량이 50CC였는데 포장에는 40CC네요.

 

 

사용설명서!

길쭉하게 생긴 곳에 물컵이 꽂혀있어요.

물컵 분리해서 물을 80%만.

가득채우면 물이 넘칩니다.

그리고 다시 꽂아주고, usb 연결 후 윗부분에 버튼이 있어요.

누르면 작동

(처음에는 필터에서 물을 먹을때까지 기다려야해요. 1~3분정도)

 

 

드디어 개봉!!

생각보단 큰가요..??

 

 

 

 

 

미코 미니 가습기 구성품입니다

중간에 필터는 따로 구입했어요.

 

 

분무량이 미니인걸 감아하면 많이 나와요!!!

 

 

저는 전용 물컵을 사용했는데, 전용 물컵 분리해서 큰 곳에 물을 담아서 써도 상관없어요

전용 물컵은 얼마 못쓰더라고요. 물 채우기 바쁩니다.

 

그리고 단점이 하나 있는데, 중간에 멈춰요.

아무래도 필터에서 물을 머금고 가습이 되는 듯 하네요.

필터에 물을 다 쓰면 또 보충 보충.

이런 식인듯 합니다.

 

다른건 모두 만족..

 

================================================

 

2016년 1월 14일 보완글

중간에 멈춘다고 했는데, 필터와 본체가 좀 떨어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필터 케이스안에 3cm정도의 필터를 잘라서 넣었더니 그 뒤로는 멈추지 않더군요

저와 같은 경우를 껶는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