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방풍비닐 방한비닐 사용기 - 외풍차단

!? 2012. 12. 14.




 

 

간만에 올리는 포스팅이네요..

 

얼마전에 사정이 생겨서 부랴부랴 이사를 하게 됐네요..

최근에 참 추웠는데..우풍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니 방풍비닐이 있던데.

 

나에게 딱 맞는 비닐 ㅋㅋ

 

 

찍찍이와 비닐을 구입을 했는데, 가격은 길이를 30Cm단위로 해서 팔더군요..

 

2만냥 가까이 들었네요..

 

가위는 재단용.

 

 

저 문은 베란다와 통하는 문..

 

이중창이 아니라서 찬바람이...

 

 

높이를 맞춰서 재단을 했어요..

 

저만큼이나 남았는데 넉넉하게 할걸 그랬어요..

 

약간 아랫부분이 모자른 듯 싶었네요.

 

너비는 많이 남았는데..

 

 

먼저 붙일 부분에 찍찍이를 먼저 붙였어요..

 

암,수 구분이 있는데...

 

암수 아무거나 먼저 해도 상관은 없을 듯 싶어서

 

손에 잡히는대로 ㅋㅋ

 

 

그리고 위에 부분에 비닐에다가 다른 찍찍이를 붙이고

 

윗부분 부터 붙였네요..

 

이렇게 보니 벌써 다 끝났다 싶었어요..

 

10분정도 작업을 했나..

 

 

옆부분은 비닐에 먼저 찍찍이를 붙이고 작업하기 까다로워서

 

찍찍이를 벽에다가  먼저 붙이고 비닐에 붙이는걸로..

 

역시 깔끔하게 쉽게 성공..

 

 

짜짠~~!!!

 

이렇게 벌써 작업이 끝났어요..

 

30분정도 걸린 듯 싶네요.

 

오른쪽 부분은 작업을 안했어요..

 

 

오른쪽 아래부분은 조금만 붙이고...

 

들락날락해야하니..

 

오른쪽은 그냥 비닐을 넉넉하게 하고 붙이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마무리..

 

커텐이 예전에 있던거라..여름꺼 밖에 없더군요..

 

넘 추워 ㅎㅎ

 

나름 만족했는데..

 

이건 머..다른쪽에서 바람이 쌩~~!!!

 

어딜 또 작업해야하나...

 

그래도 바람이 덜 들어오고 나름 괜찮은 듯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