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대명 비발디 두번째 보딩

!? 2012. 12. 14.





 

 

저번주에 눈이 많이 왔죠..

 

수요일에도 금요일에도

 

그래서 결심 ㅋㅋ

 

금요일 밤샘권으로 보드 타러 갑시다~~!!

 

이번엔 어디로 갈까 하다가...비발디로..

 

네비가 가르쳐 준대로 강촌IC에 내려서 비발디로..

 

근데 이게 왠일..!!!

 

눈길에 언덕이 있네..

 

거기다가 차들이 빌빌...

 

체인파는 차들도 보이고..

 

아 낭패..

 

결국 우린 체인을 샀다 ㅠ.ㅠ 

 

 

 

언덕을 통과하고 내려와보니..

 

이정표에 남춘천IC가 있지 않은가..

 

급히 지도를 보니...

 

남춘천IC로 왔어야 했다..

 

이게 뭥미..아놔!!!

 

그 체인 파는놈...아아아아아아..

 

절대 눈오는날 비발디는 강촌IC로 나와서 언덕을 넘어가면 안되요!!

 

눈이 없으면 괜찮지만, 눈이 있어 못 올라가면..

 

되돌아가는게 나을 듯 싶네요..

 

비싸게 팔아 먹드만...에이쒸!!

 

 

그래도 우린 다 까먹고 이렇게 비발디 도착!!!

 

음군, 백여사, 김씨, 박군, 그리고 나!!

 

준비완료!!!

 

다들 추워서 난리다..ㅋㅋㅋ

 

흡사 무슨 작업을 하러가는 사람처럼 보인다..

 

 

새벽2시인데 뭐이리 사람이 많은지..

 

눈이 많이 온 탓인지 많이들 왔다..

 

 

아 배고파.!!

 

배고파서인지 더 맛있었던 듯..

 

음식이 금방 사라지더만..ㅎㅎ

 

 

마지막...!!

 

다들 춥다고 가잔다..ㅋㅋ

 

이제 슬슬 사람들이 갈 준비를 하는지 많이들 빠졌네..

 

심야가 좀 힘들긴 한데..

 

예외이 빗나간 듯 사람이 많아서 아쉬웠네..

 

 

이제 집으로 고고씽..6시가 훌쩍 넘었네..

 

난  졸았다가 눈 떴다가..

 

김씨가 운전하느라 힘들었을 듯..

 

그래서 담엔 셔틀로 가자는..

 

아참...!!!

 

백여사 월래 셔틀타고 갈려고 했는데..

 

분명 홈페이지에서는 편도는 리조트가서 예약해야한다는데..

 

인포에 가서 물으니..전화예약해야한단다..이게 머뉘..

 

그래서 예약 못하고...갈 때쯤 버스기사에게 태워달라면 되겠지 싶었는데..

 

왠걸..빈자리가 많이 있는데도 안된단다..

 

끝까지...

 

결국 백여사..우리랑 동행...!!

 

이것도 뭐니...

 

체인에..버스에....

 

몇가지 사건이 있긴했지만...

 

잼나게 타고 왔다..

 

담엔 하이원으로 고고씽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