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이쁜 내 조카가 날 웃게 만들 때

!? 2012. 11. 22.






 

 

저는 동생과 멀리 있어서 한달에 한 번 볼까??

 

아니면 명절 때만 보기도 하죠..

 

그래서 태어난 지 얼마 안된(아직 돌도 안 지난) 조카도 거의 못 보고 있어요.

 

이젠 제법 기어 다니기도 하고... 옹알이도 잘하죠.

 

동생이 내가 우울하다고 조카사진을 보내왔어요.

 

 

 

 

 

우리 조카 이쁘죠...

 

똘망똘망한게...

 

매제랑 동생은 서로 좋은 것만 닮았다고 난리네요..

 

나쁜건 나 닮았다고 하던가 ㅎㅎㅎㅎㅎ

 

그러더니 또 하나의 사진을 보내왔네요..

 

헐~~~!!!

 

조카를 지못미 ㅜㅜ

 

그래도 큰 웃음을 줘서 많이 웃었네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