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자취생 국 끓여서 보관하는 방법 - 다량으로 끓여서 냉장보관

!? 2012. 11. 26.




 

 

밥이든 국이든 많이 남거나 오래둬서 항상 많이 버리곤 하죠??

밥해 먹기도 귀찮고..ㅋㅋ

그래서 저는 국을 이렇게 1인분으로 나눠서 얼려버려요.

 하나는 소고기 무국...또 하나는 미역국이에요.

뭘 먹을까나???

 오늘은 소고기 무국으로 투입..

비닐은 벗겨야겠죠 ㅋㅋ

 지글지글...

양도 딱 1인분.

이렇게 먹는데...참 편해요..

물론 밥도 이렇게 보관해서..전자렌지에 해동해도 괜찮아요..

귀찮은 자취생의 먹거리 보관

어렵지 않아요 ~~~!!!

ㅋㅋㅋ

 


 

댓글